[단독] 김혜선♥스테판 지겔, 누와르 웨딩화보…10월말 혼인신고

기사입력 2018-10-12 15:00:0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우먼 김혜선과 독일인 남자친구 스테판 지겔이 11월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화보와 청첩장을 공개했다. 



12일 TV리포트는 김혜선·스테판 지겔 예비부부의 웨딩화보와 청첩장을 단독 입수했다.



웨딩화보 촬영엔 이상훈 이문재 홍나영 박소라 서태훈 임우일 정승환 등 많은 동료, 선·후배 개그맨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평소 터프한 이미지의 김혜선이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수줍은 미소를 띤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혜선·스테판 지겔의 웨딩화보는 흑백 느낌으로 누와르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김혜선·스테판 지겔의 결혼식은 오는 11월 3일 오전 11시 경기도 파주의 빛난이슬성동교회에서 거행된다. 이에 앞서 두 사람은 혼인신고로 법적부부가 될 계획이다. 



김혜선은 TV리포트에 "(예비신랑이) 지금 독일에 서류를 떼러 갔다. 10월 말 오면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혜선은 앞서 지난 4월 안소미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올해 가을 결혼 소식을 알렸다. 특히 한국인과 독일인의 국제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혜선·스테판 지겔의 결혼식 축가는 KBS 26기 공채 동기들이 부를 예정이다. 사회는 미정이다. 신혼여행은 추후 떠난다. 결혼 후 신접살림은 한국에서 차린다. 



11월 3일은 공교롭게도 선배 개그맨 이광섭의 결혼식이 있는 날이기도 하다. 김혜선은 "오전에 제 결혼식에 왔다가 오후에 이광섭 선배의 결혼식에 가면 될 것 같다"면서 많은 하객이 찾아와 축복해 주길 바랐다. 



청첩장에서 김혜선·스테판 지겔은 "저희 두 사람이 이제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부디 오셔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초대 메시지를 밝혔다. 



한편 김혜선은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코너 '최종병기 그녀'로 큰 인기를 얻은 '몸짱 개그우먼'이다. 점핑국제자격증을 보유한 김혜선은 현재 점핑머신 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드장플라워, 해피메리드, 써드마인드, 아이테오, 김혜선♥스테판 지겔 청첩장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이석철父 인터뷰→김창환 녹취록→국민청원…“명백한 아동학대” [종합] [TV리포트=김풀잎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리더 이석철과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창환 대표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김창환 대표의 녹취록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김창환 대표(총괄 프로듀서)와 소속 프로듀서 A씨는 미성년자인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지속적으로 폭행했다는 의혹에 놓였다.  이와 관련, 이석철은 오늘(19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동안의 폭언, 폭행과 협박을 눈물로 토로했다. 김창환 대표의 폭언, 폭행 방조에 대해서도 밝혔다.  김창환 대표는, 폭언 및 폭행 방조는 사실이 아니며 과장된 허위사실과 명예훼손에는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대응했다.  한편, 이날 JTBC ‘뉴스룸’에서는 김창환 대표의 폭언 녹취록을 공개했다. 공개된 녹취록에는 “믿고 맡기면 패 죽여도 놔둬야 한다. 연예인이라고 신문에 나오면 너희는 설 땅이 없어 XX야. 누가 문제 있는 애를 XX 데려가. 판을 키우면 안 돼. 판을 키우면 너희 엄마 아빠가 더 괴로워. 10배는 더 괴로워”라고 폭언을 하는 김창환 대표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김창환 회장이 이석철 군과 이야기하던 중 일부 감정이 격해진 순간도 있다. 멤버 전체가 음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 한 것”이라고 이에 대해 해명을 늘어놨다.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이석철 아버지와의 인터뷰를 방송했다. 이석철의 아버지는 “3~4일 동안 밥을 못 먹고 잠을 못 잤다. 너무 속상했다. 같은 멤버 아이들도 맞은 이야기를 듣고 나니까 너무나 속상하더라”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어떤 어른이나 아이들을 보호해야 맞다. 때리는 사람을 옆에 둔 다는 건 말도 안 된다. 이러한 회사가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다. 지금 음악 하는 아이들이 많을 텐데, 우리나라의 어떤 기획사에서도 아이들을 때리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사건은 국민적 관심을 얻게 됐다. 청와대 국민 청원으로까지 이어지며, 사회적 문제로 확산됐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 등 2000년생부터 2003년생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약 4년 전부터 폭언, 폭행, 협박을 당해왔다는 주장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JTBC, KBS2
연예 [단독] 이희준 '남산의 부장들' 출연 확정..이병헌과 대립각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이희준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우민호 감독)에 출연한다. 19일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이희준은 최근 '남산의 부장들'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남산의 부장들'은 한국 중앙정보부의 부장들과 이들이 주도한 공작정치를 그린 작품. 동아일보에 연재된 정치비화글을 엮은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는 고(故) 박전희 전 대통령의 눈 밖에 난 뒤 실종된 김형욱 전 중앙정보부장을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다. 이성민이 박정희 전 대통령을, 곽도원이 강형욱을 연기한다. 이희준은 비서실장 역을 맡아 김재규 역의 이병헌과 대립각을 펼친다. 이희준은 우민호 감독의 전작 '마약왕'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추며 신뢰의 연기를 인정받았다. 이희준은 최근 '미쓰백'에서 깊이 있는 감성 연기로 호평받았고, '마약왕' 겨울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는 나문희와 함께 한 영화 '오! 문희' 촬영에 한창이다. 여기에 '남산의 부장들' 캐스팅까지 확정하며 데뷔 이래 가장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10월말 크랭크인한다. '내부자들', '마약왕'의 우민호 감독이 연출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