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문화산책 갤러리투어 ‘컬처워크’ 판매

기사입력 2013-02-27 19:56:1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소성렬 기자] ‘도심 속 여유’를 팝니다! 비타민과 같은 갤러리 여행.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28일부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신개념 문화산책 갤러리투어, ‘컬처워크 (Kulture Walk)’ 딜을 진행한다. ‘컬처워크’는 미술, 전시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작품 이해에 대한 부담감으로 좀처럼 발길을 옮기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친근하고 재미있는 갤러리 여행 프로그램으로, 작년 8월부터 티몬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문화 체험 상품이다.



28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티몬에서 판매되는 ‘컬처워크’는 1) 북촌 갤러리투어 2) 청담 갤러리투어 3) 고궁 투어 4) 북촌 투어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티켓 사용기간: 4월 21일까지).



▶북촌/청담 갤러리투어는 전통적이고 한적한 북촌과 트렌디하고 화려한 청담 지역 내 인기 갤러리 두 곳을 방문해 그 달의 전시를 감상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상시 진행되며, 티몬가 9,900원에 아트가이드의 동행과 당일 날 함께 참여하는 팀원들과의 티-타임이 포함되어 있다.



▶고궁 투어는 경복궁 내부를 함께 돌며 고궁의 역사와 숨겨져 있던 문화예술을 만나보는 프로그램으로, 전문지식을 갖춘 아트가이드들이 고궁의 매력을 소개하고 작은 체험미션들을 진행하는 등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한다(15,000원. 매주 금/토요일 오후 2시 진행).



이와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 북촌 투어는 북촌 갤러리투어와는 달리, 북촌 전경을 돌아보며 북촌의 역사와 예술에 대해 알아보는 북촌한옥마을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또는 오후 2시 중 선택 가능하다 (9,900원). 작년 8월 초, 소셜커머스 최초로 티몬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 ‘컬처워크’는 3차에 걸쳐 약 1,300장이 넘게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고, 구매자들의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았다.



지난 1월에 진행한 북촌 갤러리투어를 다녀온 직장인 한미영씨(여, 34세)는 “갤러리라 하면 왠지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였는데, 친절한 아트가이드가 함께 동행해 작품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색다른 경험이었다. 다른 갤러리와 궁 투어도 꼭 가고 싶다”며 재구매 의사를 밝혔다.



티켓몬스터 컬쳐팀의 유영선 팀장은 “‘컬처워크 갤러리투어’는 ‘상품’뿐만이 아닌 ‘경험’을 제공하는 티몬의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라며, “산책하듯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컬처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르고 매력적인 도심 속 여유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